조선 극우의 고향        논설  2011. 1. 6. 08:28

반응형
이승만 - 황해도 출신 (평양 대부흥회 주역)

조병옥 - 충남 천안 출신(평양 대부흥회 주역)

이기붕  - 서울 출신

전두환 - 경남 출신.. 실질적으로 전두환 집권기에 전두환은 pk를 지원하였고 pk역시 전두환시대에 협력함..

03 - 전두환과 함께 한나라당의 양기둥..


tk라는 말을 보면 아주 의아한데..

tk 출신 대통령 2명

박정희 - 우파가 아니다. 이것은 옛날부터 많이 말해왔다

노태우 - 전두환이 세워둔 꼭두각시 대통령이었다. 그래도 나쁜 짓도 안 하고 무난하게... (요즘 번민하고 있을 듯)

조선 극우들이 노태우를 격하하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반면에 전두환을 띄우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바로 종교때문이다.

조선 극우는 박정희를 싫어하면서도 '숨겨진 의도'에 의해 억지로 띄우고 있다. (왜 그런지는 독자들이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한국 대통령중 그리스도교인이 아니었던 대통령은 총 3명으로 최규하(무교), 박정희, 노태우(불교) 이렇게 3분이다.

결과적으로 최규하(박정희 후임), 노태우, 박정희는

조선을 지배하는 무능 교활한 그리스도교 극우 세력과는 관련이 없는 것이다

마치 박정희가 공포정치를 한 냥 이미지를 왜곡하는 것도 한나라, 조선민주 양 극우의 훼이크이다..

박정희때 극우세력이 반정부 운동을 하였는데, 대부분 이승만의 잔당세력이며,

아주 재밌는 것은 유교개독 세력.. 이 박정희에 엄청나게 반대시위를 했다는 것이다. 때문에 당시 '대구'가 '부산'보다 박정희에 더 적대적이었다는 재밌는 사실이다..

오리혀 박정희 시대에는 전라도가 박정희 정부에 호의적이었다.

물론 천주교 두환이의 시대에 이르러 세상이 격변하고 역사를 왜곡하려는 무리들(한나라,조선민주 양쪽)에 의해 뜬금없는 박정희 대결 구도를 만들어버렸다.

예를 들면 박정희 시대에 전라도를 차별했다는 그릇된 주장을 하지만 이승만 정부때보다 박정희 정부때 전라도 사람을 뽑는 비율이 훨씬 높았다.

전라도에 대한 비하 문제는 당시까지 전혀 존재하지 않는 문제였다는 것이다.

박정희때 지역감정을 만들었다는 주장은 조선 극우들의 물타기 방법 중 하나이다..

박정희때에는 민주주의의 꽃인(솔직히 왕정시대와 차이가 시민들에게 투표권 있다는 한개 아닌가?) 선거가 존재했다는 사실이다

선거가 존재했기 때문에 표를 구걸하는 일이 발생한다

그러나 박정희가 조선 극우의 살인자 개재규 장로(이놈이 바로 박정희 몰래 남산에 고문실 만들어 개짓하던 놈이다, 이런 더러운 놈이 행한 일이 의거일 턱이 있냐)의 손에 죽임을 당하며
 
박정희와 아무 관련 없는 진짜 극우 베드로 두환이 집권하면서

선거는 8년동안 영영사라졌으며 지역감정을 일으킬만한 선거조차 없는 상황이 된다. 진짜 칼의 시대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연행이나 감시, 학원 프락치, 고문, 삼청교육대등은 모두 베드로 두환의 시대에 벌어진 일이다..(물론 그 전 이승만 시대에도 있었고..)


박정희는 조선의 잔재를 토벌하려 하였다, 못 이룬 혁명개혁을 이루어야 할 때이다. 조선의 잔재를 토벌하여야만 그리스도교세를 막을 수 있다.


조선 극우의 뿌리는 그리스도교..

ps: 일본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아, 조선 극우는 일제시대 항일운동가가 뿌리다.. 그리고 어째서 개독이 많은 조선은 정치가 더러운데, 개독이 없는 일본은 정치가 깨끗한가?

지옥으로 겁주는 조선 개독들아, 부처님 모시고 극락이나 갈란다.

부족 소박 교활한 조선극우 개독들


김영삼-전두환은 원래 한패거리다. 노태우 대통령이야말로 김영삼-전두환 극우 패거리에 들어가지 않는다. 교활한 조선 개독들아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