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기쁜 소식        논설  2011. 7. 10.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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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러운 단정보와 그에 관한 개체(잘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음)에만 포인트를 맞추면 된다

절대로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겹치지도 않을 것이며 자유롭게 완벽하게 생각할 수 있으나 이름의 권위(단정보)를 경계해야 한다.

다시 말해 이미지화를 경계해야 한다.

1. 말하는 대상의 어드레스를 경계할 것

2. 이미지화를 경계할 것(개체로 판단하는 사람의 특성상)

3. 이름을 붙여 상기시키는 사악함을 경계할 것



사악한 순수 조선인 그리스도교 극우에 맞서.




더러운 단정보와 그에 관한 개체(잘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음)에만 포인트를 맞추면 된다

절대로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겹치지도 않을 것이며 자유롭게 완벽하게 생각할 수 있으나 이름의 권위(단정보)를 경계해야 한다.

다시 말해 이미지화를 경계해야 한다.

1. 말하는 대상의 어드레스를 경계할 것

2. 이미지화를 경계할 것(개체로 판단하는 사람의 특성상)

3. 이름을 붙여 상기시키는 사악함을 경계할 것



사악한 순수 조선인 그리스도교 극우에 맞서.

 


맞던 틀리던 긍정만 하면 틀린 것에 전환은 안 도ㅣ

물론 그 틀려먹은 것에 전환된 인간들의 사악함은 예측할 수 없더라도

긍정에서 이름은 아주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다

객이며 이미 없는 사악한 단정보를 '권위의 말'

 

모두 있되 이름과 건위의 말에는 조심해야 하는 것이다

 

연속성은 개체이다.

 

 

더러운 것의 단정보다. 라는 말은. 안 겹친다. 상기. 라는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름.

두번째는

다른 더러운 것의 단정보라는 것입니다.

사실 다른 것이 아니라.

내세우는 것이 끌어온 것일 뿐.

내세우는 것은 개체이며 무한하고

그리스도敎는 객이며 단발성이고 나중에 나옴

관련없는 단발성에 의해 일어나는 사악함

내가 이만큼 가르쳐줬으면 조선극우에 대항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이해하려 안 하면 당연 너거 개독보수들이 좋아하는 자연도퇴될 뿐이고, 노이로제는 당신을 피할 수 없다.

이미지화나 이름에 의한 수작을 미리 예측하면 일단 문제는 피해진다.

개체가 아니므로 연속성은 없다. 어드레스에 대한 잘못된 단정보(변환).

절대 더러운 것에 겹칠 수 없지만 이미지화때문이다. 풍부하려면 분명해야.

이름에 대해 떠올릴 때는 더러운 것을 떠올리고

단정보에 대해서는 위험.

뒤늦게 그것이 야훼교라는 것을 알고서 쳐도 늦지 않다, 단정보(연관정보)

무개체(없는 것은 무개체, 단발성)이므로 우리가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긍정과 변환 사이. 권위의 말(능동적 판단)과 권위의 말에 의해 일어나는 더러움

끌어오는 것을 앞에 세우고 본질을 뒤에 숨긴 더러운 중동 조선그리스도敎(객이며 나중 권위의 말, 단)

 

그리스도교와 관련이 없다고 할 때, 그리스도교는 더러운 것으로서, 이미 없고, 객인 것이었다, 겹칠까봐 못 했었지만 이제는 해야한다,

 

겹칠까바 못 하는 것보다 그 반대의 편놈들에 대해 풀리지 않는 문제.

무개체이므로 안 하는 것이 아니고.

대상이 분명히 하지 않아 무조건 줄일 수도 있으나 이제 더러운 것이라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분명히 되었다면(그것이 설령 드러나지 않더라도) 그 이름의 권위로 포인트를 옮겨야 한다.

완벽하게 생각할 경우 유물론이 되지 않으며 전환이라는 개념을 이해해야하는데 인간의 한계상 그것은 어려우므로 개체적으로 판단하는 방법을 선사하는 것.

무개체이므로 연속성을 가지지 않는데도 대상이 뚜렷하지 않으면 당신 머리의 어드레스를 뻬앗기므로.


절대 겹치지 않으며 그 더러운 것에 의한 개체를 요주의


세상에 계신 신들이여 단군이여, 아마테라스여, 쥬피터여, 로마신들이여, 게르만 신들이여, 바빌로니아와 페니키아와 메소포타미아의 신들이여.


더러운 여호와(야훼)조선인들을 무찔러 주소서. -사악하등하며 남을 좀 먹는 쓰레기daum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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