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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는 결코 겹치지 않는다.

 더러운 단연관정보에 전환되지 않는다.

 무언가를 안 하는 것이 아니다. 다완벽하게 하는것이다. 다만 더러운 중동그리스도교의 단정보만 하지 않으면 된다.


 신경끄면 더러운 전환정보는 하지 않는다

파고들어려면? 파고들어려면?


주장하는 것과 다른 것이다.
 호수에 뜨는 물과 같으니 더러운 단연관정보만이 관건일 뿐이다.


그리고 그리스도교 단정보에 대해서는 더러운 이미지를 상기시켜서 완전히 더러운 어드레스에 두어서. 다른 어드레스를 방해하지 못 하게 해야한다. 그리스도교가 주장하는 이미지를 치우고.

이름에 의한 오류도 없고 완벽하게 든든하다면 더러운단정보가 쓸데없이 들러붙는 일이 없을 것이다. 연속성과 완벽함이 유지되면서.

이름에 두개의 대상이 생겼을 때, 

진짜 그것을 하는 쪽이 이길 것일 뿐

더러운 단정보(이름)을 하는 쪽이 이기는 것은 아니며, 이미 없는 단정보가 무한한 개체를 주장하는 것과 같으니, 무한한 입장에서는 더러운 단발정보가 객이다.

그리스도교-(무개체)의 특성상, 무언가 안 하는 것이 될 수 없고(전환일 뿐이므로), 그것이 연속성이 있을리 만무하다

하나의 전제를 먼저 만들고 그 전제에서 현실에 맞게 바꿔 가는 방법으로 찾아가야겠다.

완전히 다른 대상과의 분립이 제대로 일어나지 않았으므로 더러운 대상에 대한 꺼림직

이것은 이대상이니까 이것도 안 하고 저것도 안하고가 아니다. 나는 여기에 대해서는 답을 아직 찾지 못 했다.


인간에게 선도 악도, 그외의 새로운 것도 모두 각자에게 있다. 그러나 그 이름을 무언가로 달리 부르게 되면 그 것이 재앙이 되며, 그이름의 권위로 인해 다른 '불변의 연관정보'를 하게 되는 것이다. 이미지를 주장했을 뿐 두개는 완전히 별개인 것이다. 인간은 무언가를 안 하면 무언가로 채우려는 평형성이 있다. 즉 주장하는 무언가와 다른 더러운 단정보간에, 무언가를 안

비판을 위한 방법중 지금 밝혀진 것은 일단은 긍정하고 하나씩 바꿔가는 것이다.

관련없는 단정보에 더러움을 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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