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등사악 조선개독 상업 개비애수(kbs)의 쓰레기조선성균관 스캔들이라는 쓰레기 조선미화날조사극 옹호기사의 두가지 상황댓글을 잘 보여서 그 예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쓰레기 조선개독 박유천과jyj를 옹호하고 있는 요쓰레기 기사에서 '관중도 없는데' 인기가 많다고 사기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중요

1. 무엇으로 어드레스를 찾을 것인가? 이런 행동을 취한 사람이 이런 어드레스라고 착각시킴

2. 말하는 쓰레기의 어드레스를 파악하라.



요 쓰레기는 박유천을 욕하는 사람을 악마의 어드레스에 집어넣으려 하고 있죠.

하지만 요알바도 쓰레기유천을 옹호하는 그리스도인입니다,,

만약 쓰레기 빡주여 기사에 옳은 의견으로 빡주여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악마로 몬다면, 이것은 완벽히 중세시대 천주교의 마녀사냥과 동일한 방법이죠.(괴블로 사태때 괴블로를 정당히 비판했던 사람들이 악마로 몰렸던 것을 잘 생각해보시길.)

저번에 쓰레기 그리스도교가 어드레스를 훔치던 3가지 방식

1. 이미지(상을 주장한다)

2. 상기(그리스도교와 이슬람의 주수법)

3. 그릇되게 축적된 전제의 권위를 이용하는 방식

이것은 저번에 얘기했던 방식이죠,

대표적인 쓰레기 조선개독극우 방송인 mbn이 노란색을 쓴다거나 하는 것은 1번에 해당할 것이고, 유교천주개독 놈현을 미화하는 것은 2번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어드레스 훔치기을 잘 이해하면, 그리스도敎가 서양문명을 붕괴시킨 이슬람 악마의 목소리라는 것을 유감없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소리=여호와경(구약,신약)

하등하고 미쳐서 지못 mbn을 처보는 인간에 의해 그 mbn(매일경제)을  보게되었다면 얼굴갸름하고 부족하고 동양적인 조선개독쓰레기(임사랑-남자쓰레기임)의 앵커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극동조선개독(이혁재든 임사랑)을 조심하라는 데에는 전혀 이의가 없는 일입니다.

지금 엠병신이든 개비애수든 씨방새든 모든 언론과 방송은 완벽히 조선그리스도교극우에 지배되고 있습니다..

-----

본래대로 돌아가 쓰레기유교성균관 스캔들 조선미화날조드라마 및 똥유천 옹호기사 얘기에서 2번째 댓글을 보여드립니다.

이런식으로 개독들에 대한 댓글에는 조선찬양 항일 극우그리스도 조선한나라당이나 개쓰레기 유교개독 똥주당 알바들에 의해 이런 미화 댓글이 참 많습니다. 이것은 상기를 시키는 방식입니다

반면 이교도(종교가 없든 불교든간에)에게는 온갖 악질적 이미지를 씌우는 기사와 댓글이 끊이지 않는데요, 만약 나같은 정의로운 사람이 쓰레기 그리스도인 기사에 옳은 비판글을 쓰면 개독들은 교활하게 나를 악으로 몰 방도를 마련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과 악은 있되 확인 없는 동일시는 매우 위험하다.

댓글통제하는 조선찬양 천주개독극우 동이버

------------

상과 어드레스를 훔친 중동 그리스도교에게 패하지 않은 것은 '이름'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가? 이름이 잘못 붙는 이유는 단 한가지때문입니다. 바로 상기와 이미지화에 의해 전제가 삐뚤어짐, 이름을 잘못 붙임.

다시 말해, 왜 그리스도인놈들이 이미지화에 그렇게 혈안이 되는지 알 수 있죠. 당신 더욱 깊은 곳에 동일시 될 수록 당신은 더욱 부족해지고 사악해질 것.

세상에 일일이 더러운 것을 안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스도도 그렇게 되야 한다.

ps: 최근 망하는 비잔틴의 후예이멶서 그리스라는 국명을 쓰는 쓰레기 동유럽국가가 비상사태를 맞이했다고 하는데, 선진유럽이 그리스도교화율이 30%미만인데 비해 그 그리스라는 국명을 쓰는 비잔틴의 후예 동방정교국은 루마니아정도로 그리스도교율이 99%에 육박하는 쓰레기 후진 개독국입니다.

=======================



이런식으로 쓰레기 조선개독 똥근석을 선의 어드레스에 집어넣는 수법,, 개독들tt_m,moji

개독들이 박지성 선수를 까는 것들을 마치 일본인이나 중공인이나 비여호와권 동남아인의 소행이라고 날조하는 것이, 마치 사악한 유교개독 똥주당의 수법과 동일합니다.(하지만 박지성 선수를 까는 것은 다음등 하등 조선개독들이죠)

개독의 범행에 있어서 어떤 개독이 댓글로 저런 개독을 규탄한다며 저거를 선의 어드레스에 넣는 것과 똑같은 방법이죠.

역으로 "진실에 의해서" 괴블로나 빡주여를 정당히 공격하고 있는데, 말의 언변으로 그리스도인들이 그 사람들을 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드레스를 찾아가는 방식의 오류에서 기인함.

================

09/26 추가


gb,mast,hark은 한패거리임.
검찰과 함께 괴블로를 옹호했던 엠병신이니 쓰렉재범을 어찌 옹호할지 기대되네, 1994년 가수지망여고생 강간사건은 어찌 변호할라나?

말하는 놈의 어드레스를 제대로 찾았더라도

어떤것은 무슨 어드레스라는 도매급

이러한 방식이 매도로 통해서 결국 중세 천주교의 마녀사냥 수법이 지금도 그리스도에 의해 자행중,,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