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개독들이 더욱 극성이군 그리스도교 격파 2010. 12. 2.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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쓴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보만 그리스도교
그것의 이름은 무엇인가(그러므로 정보가 달라짐), 떠오르는 이미지 (예를 들면 조선개독들이 멋대로 생각한 세계관에서는 일본이 안 할 것이라 믿지만 일본은 그것을 하고 있다. 만들어진 연관정보만 그리스도교라 하지 않았던가?)
그 대상이 정말 그 "대상"이 맞는가? (일반 정상인에게 핵심도, 야훼교도에게는 이타의 대상과 동일시)
이미지는 그리스도교것이 아님..(고로 '연관정보'만 그리스도교라는 말이 나온 것.)
정보가 관련없음은 분명하지만(연관정보가 틀렸음은 분명하지만), 극단적으로 세계관 까지 바꾸기는 내 스스로는 어렵다.
버리지 않고 모두 긍정하면서 정보(변환)에 대처하는 수밖에 없는. (솔직히 이 부분은 나보다 더 잘 아는 사람들이 많았다. 훈족계라는 것이 특정 성씨를 가리키지 않는 가정에서 그들이 나보다 훨 났다. 쓰면서도 아름다우면서도 본인이 그리스도교따위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자각한다. )
안 쓰고, 쓰고가 아니라 처음에 부정하지 않으므로써 자율성에 나타나는 것이다.
그 대상이 그러한 것은 맞다. 그 대상이 그러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관건은 그 대상이 누구인가, 무엇인가라는 것이다.
무교든, 불교든, 조로아스터교도든 그들을 일반인이라는 기준에 놓으면, 결론적으로는 모두 하는데 '정보의 변환'이 되지 않았다는 결론에 닿는다.
사악한 조선 중동 그리스도교도놈들의 '이미지화(개체주장)'에 조심해라..
그것의 이름은 무엇인가(그러므로 정보가 달라짐), 떠오르는 이미지 (예를 들면 조선개독들이 멋대로 생각한 세계관에서는 일본이 안 할 것이라 믿지만 일본은 그것을 하고 있다. 만들어진 연관정보만 그리스도교라 하지 않았던가?)
그 대상이 정말 그 "대상"이 맞는가? (일반 정상인에게 핵심도, 야훼교도에게는 이타의 대상과 동일시)
이미지는 그리스도교것이 아님..(고로 '연관정보'만 그리스도교라는 말이 나온 것.)
정보가 관련없음은 분명하지만(연관정보가 틀렸음은 분명하지만), 극단적으로 세계관 까지 바꾸기는 내 스스로는 어렵다.
버리지 않고 모두 긍정하면서 정보(변환)에 대처하는 수밖에 없는. (솔직히 이 부분은 나보다 더 잘 아는 사람들이 많았다. 훈족계라는 것이 특정 성씨를 가리키지 않는 가정에서 그들이 나보다 훨 났다. 쓰면서도 아름다우면서도 본인이 그리스도교따위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자각한다. )
안 쓰고, 쓰고가 아니라 처음에 부정하지 않으므로써 자율성에 나타나는 것이다.
그 대상이 그러한 것은 맞다. 그 대상이 그러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관건은 그 대상이 누구인가, 무엇인가라는 것이다.
무교든, 불교든, 조로아스터교도든 그들을 일반인이라는 기준에 놓으면, 결론적으로는 모두 하는데 '정보의 변환'이 되지 않았다는 결론에 닿는다.
사악한 조선 중동 그리스도교도놈들의 '이미지화(개체주장)'에 조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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