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나무정법(바른 현실로 갑니다, 현실로 봅니다.) 논설 2010. 12. 19. 10:12
반응형
있다고 해도 그틀린정보와는 관련이 없다
동일한 대상에 이름을 붙이는 방식으로 정보를 달리하는 중동 그리스도교..
확인하지 않고 세계관에 대입하는 사악한 중동 야훼즘..
==============
그 대상이 그 대상(현실)이 아니므로 아니라는 것이며,
더구나 개체로써 판별하기 어려운 문제이므로 개체로 어찌하라 하지 못 하는 것입니다.
원래 인간이 살던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뭐든 지 좋고 창조하기 좋은 세상이었습니다. 그러나 판별되지도 않는 쓰레기 사상과 고정된상이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리스도교가 이미지를 계속 강조하는 이유는, 그것을 그것으로 인식하게 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하지만 연관정보는 틀렸지요.
우리가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이지 부정적인 사람이 아니기 위해서는 우리 중동 야훼교가 사상이며.. 우리가 진실이면 됩니다. 마녀사냥을 하는 사악한 중동 조선 야훼교(그리스도교,이슬람)쓰레기에 대적하기 위해
=========
도덕경의 도가 당연히 서양이든 우주, 세상에서 쓰이는 것이 당연한 이유는 하등한 쓰레기 조선짱골라, 개독조선쓰레기들처럼 하등한 조선문명을 극우적으로 맹목적으로 미화찬양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고.. 상에 관여하는 바가 없으며 그러므로 어디서 만물에 통용되고
당연 서양에서처럼 오히려 그득찬 것보다 약간 부족(지금으로서는 이 부족을 그득참의 반대로만 말씀드립니다, 하등한 조선개독들이 좋아하는 그득차고 하등한것과는 다름)한 것이 더욱 우수하며 상이 관여하는 바가 적다는 것..
뭐 조선문명이 좋다는 뜻이 결코아니죠..
======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저의 말은 과도기적인 성격을 띄고 있으며
동일한 대상에 이름을 붙이는 방식으로 정보를 달리하는 중동 그리스도교..
확인하지 않고 세계관에 대입하는 사악한 중동 야훼즘..
==============
그 대상이 그 대상(현실)이 아니므로 아니라는 것이며,
더구나 개체로써 판별하기 어려운 문제이므로 개체로 어찌하라 하지 못 하는 것입니다.
원래 인간이 살던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뭐든 지 좋고 창조하기 좋은 세상이었습니다. 그러나 판별되지도 않는 쓰레기 사상과 고정된상이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리스도교가 이미지를 계속 강조하는 이유는, 그것을 그것으로 인식하게 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하지만 연관정보는 틀렸지요.
우리가 진실을 추구하는 사람이지 부정적인 사람이 아니기 위해서는 우리 중동 야훼교가 사상이며.. 우리가 진실이면 됩니다. 마녀사냥을 하는 사악한 중동 조선 야훼교(그리스도교,이슬람)쓰레기에 대적하기 위해
=========
도덕경의 도가 당연히 서양이든 우주, 세상에서 쓰이는 것이 당연한 이유는 하등한 쓰레기 조선짱골라, 개독조선쓰레기들처럼 하등한 조선문명을 극우적으로 맹목적으로 미화찬양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고.. 상에 관여하는 바가 없으며 그러므로 어디서 만물에 통용되고
당연 서양에서처럼 오히려 그득찬 것보다 약간 부족(지금으로서는 이 부족을 그득참의 반대로만 말씀드립니다, 하등한 조선개독들이 좋아하는 그득차고 하등한것과는 다름)한 것이 더욱 우수하며 상이 관여하는 바가 적다는 것..
뭐 조선문명이 좋다는 뜻이 결코아니죠..
======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저의 말은 과도기적인 성격을 띄고 있으며
반응형
'논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말이 의미가 있을까 (0) | 2010.12.21 |
---|---|
결정체 (0) | 2010.12.20 |
조선 극우의 세뇌에 당하지 않아야 (0) | 2010.12.19 |
이슬람, 그리스도교가 퍼지는 쓰레기조선이 (0) | 2010.12.19 |
조선의 상을 지우는 방법은 (0) | 2010.12.19 |
대충 따라한다 해도 (0) | 2010.12.19 |
조선 개독고릴라 병설리, 똥이유 (0) | 2010.12.18 |
(필)무개체 정보 예시 (0) | 2010.12.18 |
개독이 더럽다는 것 (0) | 2010.12.18 |
과거로. (0) | 201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