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미리 부정할 필요는 없으며. 분별 논설 2011. 1. 13.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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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레스에 대한 설명:
서양과 로마에서 중동 미신(그리스도교,, 이슬람은 아직 탄생하기 전)은 미신과 신화일 뿐이며
중동의 거지 유태인과 그리스도교 아랍인들에게 서양의 신들과 올림푸스에 신들이 모여있음에 대한 증언은 역시 그들에게 믿어지지 않는 이야기다
이러한 믿음에는 역시 어드레스에 대한 동일시가 있다.
객관적으로 볼 때 조선 야훼교도(무슬림 및 그리스도교)가 그 선의 어드레스에 동일시한 것이 악,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도 역시나..
동양 즉 유교문명권 보다 오히려 북방 시베리아인이 건설한 아메리카의 아즈텍 제국이 더욱 광할하고 발달한 건축이며, 그보다 수천년 전 서양은(쓰레기 중동 야훼 미신(단정보)이 지배하기 전) 이미 대수로와 고도화된 과학기술(전기가 이미 고대 서양에 있었다.)
야훼미신이 서양을 지배하면서 암흑과 폭력과 미개의 시대..
- 어디까지입니까? 그 정보가 나타날 때까지
- 왜 안 하는 것이 아닙니까? 그것은 쓰잘데기없는 무개체 정보(연관을 짓는 역할뿐)이기 때문입니다
- 일부를 하지 않는 이유가 아닌 이유는 (무개체정보) 나타나면 쳐야..
- 미리 부정하지 않으므로 완연하며 혹시 나도 모르게일까 그것만이, 그래서 쓰면서 고증의 단계.
- 어드레스에 놓이지 않는 상이었다, 고로 나는 다해도, 안 하는 것이 아닌 이유
- 막아야 하므로 존재하는 듯 하는 듯 해도, 그것은 쓰잘데기 없는 무개체 정보일 뿐이므로 안 하는 것이 아님, 분별이 안 되어 못 쓰는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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