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포정치와 보릿고개의 이승만과

 

박정희를 묶으려는 더러운 조선 극우 보수(민주당,한국당)들,,

 

이승만과 박정희는 주적관계 였다. 박정희는 우파가 아니라 좌파다.

 

조선 개독극우의 계보: 이승만(반일 친미) -> 조병옥(반일 친미) -> 김재규(반일 친미) -> 전두환(반일 친미) -> 김영삼(반일 친미) -> 노무현(반일 친미) -> 이명박(반일 친미)->박근혜(반일 친미)->문재인(반일 친미).

 

불교 좌파 박정희는 사람을 억울하게 죽인적이 없다, 고문해서 사람죽인건 이승만 장로와 무능 가톨릭 전두환이지.. 그리고 개/,독 개재규 잘했다는 쓰레기들있는데 개,/독 개재규는 미국의 지령으로, 반미하고 핵개발하던 박정희 죽인것뿐이야 개재규 가 체포되서 개재규 후임으로 미국이 전두환을 세운거지, 박정희 후계자는 최규하였음, 논리없는 반일 조선왕조찬양 개,/독 극우 민주당 쓰레기알바들 발악하는 거 봐라. '독재'라는 말장난하지만 광개토대왕, 조선 세종 모두 독재자였다. 독재=공포정치 가 아니다.

 

김재규에 대해 알려 줄게, 박정희몰래 남산에 고문실 차려서 사람죽이던 놈이 개재규 개신교 장로다. 그런데 이런 쓰레기를 왜곡해서 '좋은 사람'이미지로 포장하려는 문죄인빠 개주당 쓰레기들 보면 치가 떨린다, 개재규와 같은 예로 차지철이 있는데 모태 천주교인인 차지철은 역시 박정희 몰래 사람을 닭모이기계에 갈아주기던 놈이다. 미국은 반기독교, 반미인 박정희를 제거하고 새로 옹립할 왕을 개재규로 낙점한거란다. 떠라이들아, 가짜진보 반일 그리스도극우 조선왕조찬양 종북우파 조선민주당.

 

그리고 전두환이 박정희가 등용했다는 구라를 유포하는 민주당 알바들 있는데, 박정희와 저두환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란다. 가짜진보민주당 쓰레기들아. 박정희 후계자는 최규하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