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승만이 욕을 먹어야하는 것은 공포정치,독재,경제파탄등인데 이런것은 묵살되고

독립운동가 출신인 이승만을 친일파 부역자였다고 구라치고 몰아가려 한다는 것이다.

 

==========================

 

5.18의 원인이 친일 부역자를 처리 못 해서라고 광주것들이 문죄인에게 세뇌되서 주끼던데 '반일 가톨릭' 전두환은 천사인가? 전두환은 병역 기피도 하지 않았다. 어떻게 생각하면 그딴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놀랍기만 하다. 가톨릭 문죄인이나 가톨릭 전두환이나 같은 놈이다 다만 문죄인은 5.18을 교묘히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지.

 

=========================

 

불자인 박정희는 독재는 했어도 개신교 이승만, 가톨릭 전두환처럼 공포정치는 하지 않았다.

박정희 몰래 남산에 고문실 채려서 사람들을 고문, 죽였던 김재규를 의인이라고 개독들이 많다, 개재규는 안티 기독교였던 박정희를 싫어하였던 미국 보수 기독교세력이 박정희를 죽이고 새로운 왕으로 앉히려 했던 것이 김재규였다, 허나 개재규가 발각되어 계획이 틀어져 왕이 될 수 없자 미국 그리스도교 세력이 새로운 왕으로 낙점한 것이 전두환이었다. 전두환은 박정희가 만들던 핵무기를 미국에 고스란히 넘겨 준다. 5.18 전두환의 배후에는 미국 공화당 로날드 레이건이 있었다. 이렇게 기독교 세력이 주축(제주 4.3이 기독교 세력이 만행의 주축이 되었 듯.)이 되어 일어난 만행인데 문죄인 등 쓰레기 기독세력은 독일넘, 미국넘등 거짓 증언자들을 내세워 마치 기독교 세력이 선이었던 것처럼 위장하려 하고 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