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동 여호와교도들아

너거의 여호와가 다른 이들에게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영국의 신이 없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은 너거 하등 쓰레기 조선인들처럼 하등하고 조선한복을 차려 입어 낮아서가 아니라

너거들보다 더욱 쓰고 더욱 하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세상의 눈으로 세상을 본 것이다.

형상과 틀에 집착하는 유교적 조선인들에게는 이해가지 않겠지만, 영국인들은 도교적으로 옳은 길을 간 것이다. 산업혁명과 우주 대폭발 탄생의 증명, 그 외 무수한 것들.

일본은 조선인들이 여호와라 생각한 것을 그렇게 미신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사실적으로 알고 조선인들보다 더 잘 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한 민족이라 할 수 있다.(혹은 그들의 신앙 체계는 로마제국 등 고대 유럽의 종교체제와 같으며)

옛날에 댓글에서 이런 말을 본 적이 있다.

"세상에 신이 있을지라도 그 신이 야훼라는 증거는 어디에도 없다."

맞는 말이다.

니가 눈으로 본 것, 증명된 것만 믿고 있냐? 만약 그것이 사실과 틀리다면 두렵지 않은가?

내가 너거 쓰레기 동양(학술적으로 동양은 유교권을 의미.)적이라서 그리스도교를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틀렸으므로 믿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나의 문체는 너거들보다 서구적이고 과학적이다.


네안데르탈인이 시신을 땅에 묻어 석관으로 매장을 할 때, 가들이 중동 야훼교의 천국을 믿어서라고 생각하나?

또한 유태인들은 지금처럼 원래 유럽인처럼 생긴 것이 아니라, 2000년동안 유럽에 들어와 고리대금으로 유럽 고급 귀족들의 여식을 빼앗아 저리 된 것이고, 그래서 우수해졌을 뿐, 중동 순수 유태인들은 아랍인들보다도 가난하다.

결국 공존할 수 없는 연관정보는 인위적인 것이고, 이런 존재한다고 말 할 수 없는 정보들이 당연 부딫히고 충돌 하는 바, 그 정보를 치는 것이 과제인 것일뿐

생각자체를 제제하거나 하는 것이 결코 아니라는 것이다.

결국 여호와즘(이슬람, 그리스도교)이라는 것은 너에게 무엇을 주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주는 것에 연관정보를 입히는 것이다.

'빨갱이, 잉여'는 조선 극우 즉 조선 그리스도교도들이 쓰는 말이다. 조선 극우는 일본도 싫어한다. 일본과 우호하는 척 일본을 등처먹고, 빼앗을 뿐이다.


그리스도교든 이슬람이든 그 동일시와 정보를 입히는 것이 부르는 인류사의 암덩이 비극들은 그릇된 세계관에서 비롯된다.. 만들어진 세계관에 동일시이다

또한 이미지도 한 목 한다.

그것을 그것으로 보게 유도하는 것이다..

너들은 그것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속성으로는 어떤 것인지, 아니면 그것이 무엇인지 반드시 제대로 알아야 함에도, 잘못되게 알게 하여 비극적 세계관을 형성하는 것이

조선 극우가 지배하는 이 망할 조선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 조선에는 거의 우파라고 봐야된다..(빨강 극우 개독 엠병신도)

세상에 바른 길을 가는 사람도 적다, 그러나 조선은 전멸이다.. 이 쓰레기 조선 극우벌레를 뿌리치고 욕을 먹어가며 일으킨 그 한 분의 치욕을 지금이라도 갚아야 하지 않겠나?

그리스도교는 만들어진 그 시작부터, 서양(말에는 이미지가 있다; 그 이미지는 무한하고, 혹은 정보이거나 혹은 그 개체이거나)에 전파되는 그 초창기까지에도 쓰레기였다.

---------

구분하라. 아니 구분하기 어려운 것이다. 개체가 아니라 정보니까. 오히려 없는 정보 막으려다 무얼 안 하게 되니까.

오히려 자유롭게 허용해서. 자유롭게 다 허용해야 한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