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캐조선따위와다른 Great 훈 제국. 좋은 말씀 2012. 2. 19.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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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어느 성씨를 가르키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교 안 믿는 사람은 모두 훈족계(훈족의 영향력이 있는 사람, 이데아)라는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음. 조선개독극우로부터 방어가 목적.
스키타이 장검, 흑해양식 그릇, 흑해양식 석벽 무덤, 유럽수학기술과 기하학이 반영된 석굴암(방향은 정확히 문무왕릉 방향.), 금관 역시 한반도에서 초기신라가 서기 5세기에 처음쓰기 시작함.
아틸라가 세겨진 동판
▲ 신라 유물에서 나온 로마 유리들
▲ 로마양식의 반지
▲ 로마양식의 황금팔찌
▲ 켈트양식의 황금보검
▲ 황남대총에서 출토된 금제 허리띠입니다.
▲ 이것은 금제 잔입니다.
▲ 아마 설명이 필요 없는 물건일 것입니다. 신라의 금관입니다. (스키타이 금관과의 유사성)
▲ 유리 그릇입니다. (유리는 동양에 제조술이 전파되지 않았습니다.)
▲ 많이 보신 투구들입니다.
▲ 그리스식 소용돌이 무늬 단 갑입니다. (신라 고분에서 출토)
tbc'개독'고릴라쓰레기들아 너거를 위하는 것이 아니라, 너거 개독으로부터 훈족계 방어하는 것이다.
더러운 연관정보가 있는 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을 하는 곳에 있다.
더러운 '연관(개체가 아님)'정보는 그 무엇과도 관련없다.
오히려 더러운 단정보를 하는 인간에게 없을 것으로. 그렇게 봄으로써 내가 올파워가 되어야 한다.
일단 쭈욱하기에 앞서 다른 곳 어디에 무엇을? 아마도 진실을 보겠다는 마음.
신경끄고 몰입하였을 때, 따른 부분은 어떻게 바로잡을 것인가?
스키타이 장검, 흑해양식 그릇, 흑해양식 석벽 무덤, 유럽수학기술과 기하학이 반영된 석굴암(방향은 정확히 문무왕릉 방향.), 금관 역시 한반도에서 초기신라가 서기 5세기에 처음쓰기 시작함.
아틸라가 세겨진 동판
경주 대릉원 인근 계림로 14호 고분 |
1973년, 계림로 14호 고분 발굴 -보물 635호 황금보검 출토 |
▲황금보검 출토 당시 |
1973년, 경주에서는 신라시대 고분 중 가장 큰 무덤인 황남대총의 발굴이 시작됐다. 금관을 비롯하여 수많은 국보급 유물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런데 당시에 배수로 공사 도중 우연히 발견된 또 다른 무덤이 있었다. 계림로 14호 고분이 바로 그 것이다. 소형적석목곽분인 이 고분에서는 유례가 없는 유물들이 발견되었고 그 중에서도 이 무덤 피장자의 허리춤에서 나온 ‘황금보검’은 그 특이함과 화려함으로 일찍부터 관심의 대상이었다. |
이국적인 정취의 황금보검 |
붉은 석류석 장식이 돋보인다. 이 검에 감입된 보석은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한 유례가 없는 석류석으로 그 중에서도 동유럽이 주 생산지인 희귀한 종류를 사용했다. 그렇다면 이 검은 동유럽에서 만들어진 것일까? 유라시아 대륙의 최동단에 위치한 신라 계림로 14호분의 피장자가 어떻게 황금보검을 가지고 잠들 수 있었을까? |
흑해연안에서 황금보검의 기원을 찾다. |
고대 트라키아 문명의 발원지 불가리아. 현지 학자들을 취재한 제작진은 훈족이 촉발한 민족이동시기(3~6세기)의 유물들이 황금보검과 비슷한 기법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동서양을 아울러 초원을 중심으로 거대한 민족이동이 이뤄졌던 당시, 동로마의 장인들은 이민족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공예품을 생산한다. 석류석이 감입된 동로마 지역의 유물들. 그리고 소용돌이 문양의 전통. 이것은 황금보검의 생산지가 흑해연안 동로마 문화권이었다는 것을 강력히 시사하고 있다. |
초기에는 무덤양식조차 주변 중국, 조선국과 달랐으며,
tbc'개독'고릴라쓰레기들아 너거를 위하는 것이 아니라, 너거 개독으로부터 훈족계 방어하는 것이다.
포인트는 사실을 아는 것이다. 우리가 어떠한 그 대상이 좋은 것이면 그 대상에 정말 배려좋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어떠한 대상이 좋은데 그 대상에 대하여 배려섞이지 않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 우리가 사악한 그리스도교라는 아랍사상의 주짓거리를 한번 확인 해봐야 할 필요가 있다.
대상을 훔치는(혹은 다른 표현이 가능함) 몇가지 방식
1. 이미지를 주장(그것들이 실제 그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음), 상을 주장하여 칠 수 없도록 만드는 방식(개비애수가 원래 빨강색 썼었는데 지금 파란색쓰는 위장법을 쓰는 중)
2. 가장 위협적인 어드레스 훔치기 전술인 '상기'에 의한 비겁법은 '말하는 쓰레기의 어드레스를 간파함(말하는 놈의 위치에 따라 선악이 결정됨), 또한 말의 진위, 보통 야훼교도들이 본인의 정체를 많이 위장함, 다시 말해 쓰레기 조선극우를 선이라고 믿고 그 말을 믿어온 것이 이 나라의 잘못임. 그대상이 그대상이 아니다.
3. 위의 여러가지가 합쳐져서 '이름'이 잘못되는 경우, 이 역시도 '이미지' 주장에 의한 것이다. 하지만 개독들에게는 없다(반면 그리스도敎 안믿는 사람에게 있다.)
4. 이것은 이번에 추가할지 말지를 새로 결정해야 할 문제입니다. 어떠한 나쁜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분명 사람들은 A라는 행동때문에 그를 비난 했는데, 그리스도인B가 선인척 위장하면서 다른 행동때문이라고 거들먹거리며 말을 붙입니다, 사람들은 b가 선이라고 착각하므로 일단 그말을 믿게 되는데, 이것은 어떠한 어드레스에 대하여 '위조'를 하는 형태라고 봅니다.
<어드레스찾기방식을 악용한 짓거리입니다.>
모든 것은 사실 관계의 문제이며, 더러운 연관정보를 가진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부: 개체(연속성이 있음)가 상과 어드레스로 형성됨,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더러운 연관정보와 관련없다.
내가 무언가를 안 할 필요도 없고 연연할 필요도 없다(다한것이 안 한것이다, 그것이 다른 것이므로), 개독들이 없으며, 그것이
이것으로 모든 사실을 알았다고 말 할 수 없다. 어쨌든 모든 사실을 완벽하게 바로 알 수 있는 시대가 오면.
관련없는 연관정보, 더러운 연관정보가 있는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어떠한 대상이 좋은데 그 대상에 대하여 배려섞이지 않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 우리가 사악한 그리스도교라는 아랍사상의 주짓거리를 한번 확인 해봐야 할 필요가 있다.
대상을 훔치는(혹은 다른 표현이 가능함) 몇가지 방식
1. 이미지를 주장(그것들이 실제 그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음), 상을 주장하여 칠 수 없도록 만드는 방식(개비애수가 원래 빨강색 썼었는데 지금 파란색쓰는 위장법을 쓰는 중)
2. 가장 위협적인 어드레스 훔치기 전술인 '상기'에 의한 비겁법은 '말하는 쓰레기의 어드레스를 간파함(말하는 놈의 위치에 따라 선악이 결정됨), 또한 말의 진위, 보통 야훼교도들이 본인의 정체를 많이 위장함, 다시 말해 쓰레기 조선극우를 선이라고 믿고 그 말을 믿어온 것이 이 나라의 잘못임. 그대상이 그대상이 아니다.
3. 위의 여러가지가 합쳐져서 '이름'이 잘못되는 경우, 이 역시도 '이미지' 주장에 의한 것이다. 하지만 개독들에게는 없다(반면 그리스도敎 안믿는 사람에게 있다.)
4. 이것은 이번에 추가할지 말지를 새로 결정해야 할 문제입니다. 어떠한 나쁜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분명 사람들은 A라는 행동때문에 그를 비난 했는데, 그리스도인B가 선인척 위장하면서 다른 행동때문이라고 거들먹거리며 말을 붙입니다, 사람들은 b가 선이라고 착각하므로 일단 그말을 믿게 되는데, 이것은 어떠한 어드레스에 대하여 '위조'를 하는 형태라고 봅니다.
<어드레스찾기방식을 악용한 짓거리입니다.>
모든 것은 사실 관계의 문제이며, 더러운 연관정보를 가진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부: 개체(연속성이 있음)가 상과 어드레스로 형성됨,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더러운 연관정보와 관련없다.
내가 무언가를 안 할 필요도 없고 연연할 필요도 없다(다한것이 안 한것이다, 그것이 다른 것이므로), 개독들이 없으며, 그것이
이것으로 모든 사실을 알았다고 말 할 수 없다. 어쨌든 모든 사실을 완벽하게 바로 알 수 있는 시대가 오면.
관련없는 연관정보, 더러운 연관정보가 있는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개독들이 이미지를 주장하는 것이 더욱 큰 훼이크이다. 그래서 관련없는 더러운 연관정보(세계관)이라고 하는 것이다.
더러운 연관정보가 있는 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을 하는 곳에 있다.
더러운 '연관(개체가 아님)'정보는 그 무엇과도 관련없다.
오히려 더러운 단정보를 하는 인간에게 없을 것으로. 그렇게 봄으로써 내가 올파워가 되어야 한다.
일단 쭈욱하기에 앞서 다른 곳 어디에 무엇을? 아마도 진실을 보겠다는 마음.
신경끄고 몰입하였을 때, 따른 부분은 어떻게 바로잡을 것인가?
관련없는 연관정보가 일으키는 더러움을 조심하라.
관련없는 연관정보, 더러운 단정보.
더러운 것을 안 하면 되며, 더러움을 일으키는 요소 중 하나가 그리스도교(연관정보).
유물화를 막는 방법이 "구분"이다.
나도 나의 한계를 깨달았고, 긍정하는 것이 유물화나 "전환(후대에 누군가에 연구를 부탁하네)"을 막는 방법이다. 모순이 있더라도.
조선개독남을 대처하는 방법: 안경을 안쓴 개독남이든 쓰 조선개독남이든 구분법은 이러하다.
그리스도교연관정보가 일으키는 것: 부족함과 더러움(더러움은 잘 안 드러날수 있지만 부족함은 잘 드러남)
부족한 이유는 '쓸데없는 전환'이라는 '연관'정보의 특성을 잘 이해해야함.
더러움은 무엇인가: 2년 전에 올린 포스트의 글을 그대로 가져오면.
개독남: '방자함', 완고함, 다혈질
개독녀: 표독함, 호피무늬,검은 매니큐어
빛 낸 개독 목록http://julianus606.tistory.com/4345 참조하여 이미지화의 예시를 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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